화재보험 적용되지 않는 범위

화재 보험은 전쟁 이나 핵 방사능 또는 오염 으로 인한 화재는 보상하지 않습니다 . 또한 의도적으로 자신의 집을 불태우는 방화 는 다루지 않습니다 . 또한 빈 집에 보험을 드는 경우 화재가 시작되기 전 30일 이상 비어 있는 집은 일반적으로 화재 보험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교체 비용 대 실제 현금 가치 

당신의 집이 화재로 완전히 파괴되었다고 가정해 봅시다. 주택 소유자 보험 정책에서 선택한 옵션에 따라 주택의 대체 가치 또는 실제 현금 가치에 대해 상환받을 수 있습니다. 

주택 재건을 돕기 위해 현금 가치 보장은 화재 당시 귀하의 항목 가치가 있었던 금액을 상환합니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마모로 인해 품목의 가치가 떨어지기 때문에 지불한 것보다 적게 받을 수 있으며 품목을 교체하기에 충분한 보장이 없을 수도 있습니다. 

반면에, 교체 ​​비용 보장은 원래 품목이 시간이 지남에 따라 가치가 떨어졌더라도 유사한 품질의 새 품목 비용을 상환합니다. 따라서 교체 비용 보장은 더 많은 보호를 제공하지만 더 높은 보험료를 의미하기도 합니다. 

귀하에게 적합한 것이 무엇인지 생각해 보십시오. 화재 발생 시 더 적은 보장으로 더 낮은 보험료(실제 현금 가치 보장) 또는 더 많은 보장(교체 비용 보장)에 대한 대가로 시간이 지남에 따라 더 높은 보험료를 선호하십니까? 실제 현금 가치 보장을 선택하는 경우 낮은 지불금을 보상하고 품목을 교체할 수 있을 만큼 충분한 저축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더 많은 화재 범위를 추가하는 것을 고려할 때

일반적인 주택 소유자 보험 정책은 이미 화재를 보장하지만 다음과 같은 상황에서 보장을 연장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 귀하의 집이 더 오래된 경우: 귀하의 집이 더 오래된 쪽에 있는 경우 주거 범위에 건축법 적용 범위를 추가하는 것을 고려할 수 있습니다. 이는 지역 건축 법규가 시간이 지남에 따라 변경될 수 있고 화재 후 기존 주택이 새 건축 법규를 준수하는지 확인하는 상당한 추가 비용을 충당해야 할 수도 있기 때문입니다. 
  • 귀하의 집은 크게 맞춤화되었습니다: 귀하의 집에 화재 후 수리하거나 교체하기 어려운 맞춤화되거나 희귀한 기능이 많이 있는 경우 탐색할 수 있습니다 . 이 보장은 때때로 화재 발생 후 건축 자재와 전문 인력에 대한 수요가 더 많아지고 주택 재건 비용이 보험 정책의 한도를 초과하기 때문에 유용합니다.
  • 값비싼 소지품이 있는 경우: 대부분의 개인 자산 보장 한도 범위는 주거 보장 범위의 50-70%입니다. 스마트폰, 자전거 또는 캠핑 장비와 같이 보험 한도를 초과할 수 있는 특히 귀중품이 있는 경우 개인 자산 보장을 연장하는 것을 고려할 수 있습니다. 또한 표준 정책에서는 종종 보석 보장 범위에 제한을 두는 경우가 많다는 점에 유의하는 것도 중요합니다. 이러한 특별한 품목을 보호하기 위해  보석 보험 에 가입하는 것을 고려할 수 있습니다 .
  • 화재 발생 후 생활 수준을 유지하는 것이 걱정되는 경우: 표준 주택 소유자 보험에는 일반적으로 주거 보장 범위의 최대 20%까지 추가 생활비에 대한 보장이 포함됩니다. 그러나 대가족이 있거나 생활비를 증가시킬 기타 요구 사항이 있는 경우 한도를 연장할 수 있습니다.
  • 화재가 발생하기 쉬운 지역에 거주하는 경우. 화재 위험이 더 높은 일부 지역에서는 주택 소유자 보험이 화재를 보장하지 않을 수 있으며, 이 경우 별도의 보험을 구입해야 합니다.
  • 임대가 있을 때. 집주인인 경우 이 집 구조의 화재 피해를 보상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세입자인 경우, 세입자 보험은 화재로 인한 소지품 손실 또는 손상을 보상합니다.

Leave a Comment

Image Link Banner With Timing Contro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