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고차 판매 후기

AJ셀카 내차팔기

알리익스프레스 블랙프라이데이 프로모션


과거에 중고차를 판매하는 방법은 제한적이었습니다. 대부분 직접 중고차 매매 업체를 통해서 중고차 판매를 진행했습니다. 하지만 요즘은 대부분의 사람들은 중고차 판매 앱(어플)을 사용합니다. 케이카, 헤이딜러, AJ 셀카 등 어플로 손쉽게 중고차 판매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그 중에서도 AJ 셀카를 이용한 중고차 판매 후기를 작성하겠습니다.



AJ셀카 중고차 판매 후기

AJ셀카 중고차 판매 서비스를 선택한 이유는 편리함 때문입니다.

대부분의 중고차 판매 어플은 매도자가 판매를 위한 차량 상태 사진을 찍어서, 어플에 업로드 후 판매 절차를 진행해야 해서 저와 같이 귀찮니즘이 많은 사람들에게는 불편합니다. 하지만 AJ셀카 내차 팔기 서비스는 중고차 판매 정보 등록 후 전문 감정사가 방문해서 차량 상태 및 점검, 사진 촬영까지 진행하기 때문에 매도자에게 편리함을 제공합니다. 차량점검 시 추가로 의문이 나는 부분은 문의도 할 수 있는 편리함이 있습니다.

중고차 판매 순서

전문 감정사 방문 후 영업일을 기준으로 해당 차량 경매가 진행됩니다.

문자(SMS)로 경매 URL이 전송되고, 실시간으로 경매 현황이 확인 가능합니다. 

경매는 2시간 30분 동안 진행됩니다. 이후 경매가 완료되고 최종 입찰가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AJ셀카 장점 중 하나는 경매가 완료된 후 차량 매도 결정은 매도자 결정에 달려있습니다.

​매도 시에는 수수료 55,000원이 경매가에서 차감됩니다.

​이 부분이 타사와의 차이점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타사의 경우 대부분 차량 점검 시 감가 상각을 진행하고, 현장에서 판매가가 결정됩니다.

이 부분에서 대부분 매도자들은 실제 중고차 판매 어플에서 확인했던 판매 가격가 큰 차이가 발생합니다.

타사 감가상각 비용보다 이 비용이 저렴하다고 생각해서 AJ 셀카 내차 팔기로 결정하였습니다.

판매 결정을 하게 되면, 탁송 기사 방문일 선택 및 AJ 셀카 차량 매도관련 안내 전화도 받을 수 있습니다.

자동차 매도용 인감증명서도 필요합니다.

탁송일 당일에는 탁송 기사님 정보가 SMS로 수신됩니다.

탁송 기사님께 차량 키와 자동차 매도용 인감증명서를 전달드리면 차량 매도가 끝납니다.

저의 경우는 탁송 기사님 방문 전 차량 금액이 미리 입금 되었습니다.

매도 전에 차량 금액 입금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AJ 셀카 중고차 판매 지인 추천 이벤트

혹시나 AJ 셀카로 차량 판매를 원하시는 분은 지인 추천 이벤트 링크로 꼭 차량 정보 등록하세요.

지인 추천 이벤트로 중고차 판매 차량을 등록 후 중고차 판매 완료를 진행하시면 신세계상품권 5만원을 SMS로 받을 수 있습니다.

AJ셀카 내차 팔기 하단 링크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http://www.ajsellcar.co.kr/etc/recmmRev.do?recSeq=165862

중고차 판매 시 해당 글이 많은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Leave a Comment

Image Link Banner With Timing Control